카페동이, 쭈꾸미는 가격대비 양이 적었지만 먹을만 했어요. 풍경이 좋았는데 6월에 에어컨을 안 틀어줘서 땀 흘리면서 먹었고 응대가 좋지 못 했습니다.
시화 달 전망대냠 2 by 냠디 유저 · 2026-06-18 📍 카페동이 시화나래점 카페동이, 쭈꾸미는 가격대비 양이 적었지만 먹을만 했어요. 풍경이 좋았는데 6월에 에어컨을 안 틀어줘서 땀 흘리면서 먹었고 응대가 좋지 못 했습니다. 냠디에서 더 보기 → 냠디 — 맛집 다이어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