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이트로 왔는데 좋아요 ㅎㅎㅎ 다른 네이버에 치면 나오는 카페는 주차 자리도 없는데 여긴 여유롭게 즐기다 갑니다~
아라뱃길 주차장 여유있는 뷰 카페냠 5 by 냠디 유저 · 2026-04-04 📍 블랑쉬 데이트로 왔는데 좋아요 ㅎㅎㅎ다른 네이버에 치면 나오는 카페는 주차 자리도 없는데 여긴 여유롭게 즐기다 갑니다~ 냠디에서 더 보기 → 냠디 — 맛집 다이어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