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위가 좋고 야외 테이블이 예뻐서 날씨 좋은날 오기 좋아요!✨
로드뷰 카페냠 5 by 냠디 유저 · 2026-04-05 📍 커피로드뷰 센트럴파크점 분위가 좋고 야외 테이블이 예뻐서 날씨 좋은날 오기 좋아요!✨ 냠디에서 더 보기 → 냠디 — 맛집 다이어리